건강꿀팁

오늘은 발로란트 VP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자!

 

발로란트란?

발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 개발한 카운터 스트라이크 스타일의 1인칭 슈팅 게임이다. 즉 한 팀은 폭탄을 설치하고 반대 팀에서는 해체하는 폭파 시나리오 방식이라고 보면 된다. 여기서는 스파이크를 설치하거나 해체해야 한다. 13라운드 먼저 이기는 팀이 WIN

 

 

발로란트 VP란?

발로란트 VP 가격을 알아보기 전에 발로란트는 게임 내에서 스킨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단위이다. 발로란트 내에서 VP로 구매할 수 있는 스킨이 다양한데 개인적으로 이번에 새로 나온 미니마보다는 2월달 쯤 나온 글리치팝2.0 스킨이 더 이쁜 것 같다. 글리치팝 2.0은 사이버 펑크 컨셉이어서 네온 컬러의 조합이라서 딱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발로란트 VP 가격은?

발로란트 VP 가격표는 다음과 같다. 500VP에 5,900원이니 100VP당 1,180원인 꼴이다. 7,000VP로 구매하면 아무래도 100VP당 약 1,071원이므로 아무래도 한번에 충전하는게 쪼오오오금 더 이득이다.

 

VP는 어떻게 얻을까?

VP는 아쉽게도 캐쉬템이기 때문에 현질을 할 수 밖에 없다. 그래도 가끔씩 VP를 주는 이벤트가 있으니 참여해보면 무료로 발로란트 VP를 얻을 수 있다.(사실 그냥 현질로 충전하는게 맘 편하다.)

 

지금까지 발로란트 VP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다.

아래 발로란트 공식 페이지로 가보면 자세한 사항이 나오니 참고바람!

https://playvalorant.com/ko-kr/

 

발로란트: 라이엇 게임즈의 5대5 캐릭터 기반 전략 슈팅 게임

라이엇 게임즈에서 5대5 캐릭터 기반 전략 슈팅 게임, 발로란트를 선보입니다. 정밀한 총격전과 다양한 스킬 구사가 결합된 발로란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playvalorant.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