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꿀팁

요새 잠이 안와서 듣는 asmr이 있다.

바로 빗소리 asmr인데 진짜 직빵이다.

제일 강추하는 건 에어컨 틀어놓고 한여름에 비소리 asmr을 들으면 진짜 잠이 잘온다!!!

 

그 중에서도 내가 직접 들어보고 자보았던 비소리 asmr 유튜브 영상을 추천할까 한다.

가장 중요한건 일단 자는동안 끊기면 안되기 때문에 영상길이가 짧지 않아야하고, 잘때 너무 거슬리지 않아야한다.

숙면을 도와주는 빗소리 asmr 영상추천은 다음과 같다.

 

1. 피스풀모닝님의 빗소리 asmr이다.

보통 빗소리 asmr하면 막 퍼붓는 빗소리가 많은데 이 영상은 적당히 잔잔하고 귀에 거슬리지 않아서 강추이다.

 

2. dreamy sound님의 캠프파이어 장작소리와 빗소리가 같이나는 asmr 영상이다.

비소리만 들으면 추운 이미지가 생각나는데 따뜻한 장작소리와 함께 빗소리를 들으면 편안한 기분이 들어 숙면을 돕는 영상이다. 장작소리도 듣고 비소리도 듣고싶다면 강추한다.

 

3. dreamy sound님의 텐트안에서 듣는 비소리 asmr

이 asmr은 텐트안에서 듣는 비소리인데 마치 내가 캠핑을 온느낌이 든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영상이다~

 

여기까지 내가 추천하는 비소리 asmr 숙면을 도와주는 빗소리 유튜브 영상 추천 모음이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